김태형 구속에 환장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79 목록 댓글 5

제구보단 구속파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140대 쳐다도 안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ㅇㅇ 파볼러 ㅈㄴ좋아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140대 좌완 2군에서 평자0이였는데도 콜업 안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ㅇㅇ 140대는 쳐다도 안봄 파볼러는 믿음의야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