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 구속에 환장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7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구보단 구속파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140대 쳐다도 안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ㅇㅇ 파볼러 ㅈㄴ좋아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140대 좌완 2군에서 평자0이였는데도 콜업 안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ㅇㅇ 140대는 쳐다도 안봄 파볼러는 믿음의야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