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투수 안갈고 관리해주는 감독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895 목록 댓글 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 갈리는 꼴만 봐서 우리팀에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투수 간다고 하는데 사실 낼 투수가 그선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음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ㅁㅈ이건 걍 감독도 팀을 잘 만나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ㅁㅈ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ㅁ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난 걍 3연투만 안시키면 다 그러려니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