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투수 안갈고 관리해주는 감독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895 목록 댓글 39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 갈리는 꼴만 봐서 우리팀에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투수 간다고 하는데 사실 낼 투수가 그선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ㅁㅈ이건 걍 감독도 팀을 잘 만나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ㅁㅈ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ㅁ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난 걍 3연투만 안시키면 다 그러려니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