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팀들 다 갈리고 수술 합니다 알고 있죠 슬프죠 근데 김태형은 미쳤습니다 진짜 미쳤습니다 수준이 거의 2000년대 초반 야구 수준입니다 작년에 그렇게 말 나왔던 정현수도 망가져서 2군에서도 대량 실점합니다 구속 존나 잘나오지만 제구 안 되는 윤성빈 살려보겟다고 무지성으로 갖다붙인 롱릴투수는 비시즌에 개큰수술햇습니다 1라내놓고 데려온 투수도 작년에 개같이 갈아먹어서 못쓰고있고 오늘도 3연투한 투수가 멀티던졋습니다 이건 말도 안됩니다 이 미친야구 그 어느팀에도 어울리지 않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