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다 가는거 알겠는데 김태형이 가는건 비상식적이니까 이제 그만 말해 롯데팬 소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377 목록 댓글 27

모든 팀들 다 갈리고 수술 합니다 알고 있죠 슬프죠 근데 김태형은 미쳤습니다 진짜 미쳤습니다 수준이 거의 2000년대 초반 야구 수준입니다 작년에 그렇게 말 나왔던 정현수도 망가져서 2군에서도 대량 실점합니다 구속 존나 잘나오지만 제구 안 되는 윤성빈 살려보겟다고 무지성으로 갖다붙인 롱릴투수는 비시즌에 개큰수술햇습니다 1라내놓고 데려온 투수도 작년에 개같이 갈아먹어서 못쓰고있고 오늘도 3연투한 투수가 멀티던졋습니다 이건 말도 안됩니다 이 미친야구 그 어느팀에도 어울리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마지막 누구야…? 3연투+멀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현도훈 3연투하고 오늘 멀티까지함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현도훈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작년에는 괜찮은 투수가 많았는데도 몇 명만 갈았다고.. 5점차에도 맨날 쓸놈쓸하는 선수들 연투 멀티 시켜서 팬들 화났던 거였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