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경질썰 맞으면 진짜 개쪽팔린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6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까지 눈가리고 아웅하면서 감독경질만 해댈거임 ㅅㅂ 가을야구는 제일 오래 못가면서 감독은 제일 많이 바꾸고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