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경질썰 맞으면 진짜 개쪽팔린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626 목록 댓글 0

언제까지 눈가리고 아웅하면서 감독경질만 해댈거임 ㅅㅂ 가을야구는 제일 오래 못가면서 감독은 제일 많이 바꾸고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