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멀티이닝/연투 vs 올해 멀티이닝/연투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65 목록 댓글 11

작년



올해



작년



올해



작년



올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우리팀 진짜 작년에 ㅈㄴ안갈았는데 올해는 투수가 없어서 감독 조금은 이해 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3연투 ㅈ본인이라 별생각없긴 한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3연투 뭐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