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멀티이닝/연투 vs 올해 멀티이닝/연투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6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올해작년올해작년올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우리팀 진짜 작년에 ㅈㄴ안갈았는데 올해는 투수가 없어서 감독 조금은 이해 감..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ㄴ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3연투 ㅈ본인이라 별생각없긴 한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3연투 뭐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