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도 못내면서 투수 혹사는 지탄받을만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윈나우에 한두명정도 많이 나오긴 한다 싶은 애들은 어쩔 수 없이 있을 수밖에 없지만 내가 갸일이라 예를 들면 23년도 김종국이 임기영 최지민 존나 갈갈하면서 가을야구도 못 갔거든 그런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까 그나마 우승하면서 갈면 결과라도있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