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도 못내면서 투수 혹사는 지탄받을만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23 목록 댓글 1

윈나우에 한두명정도 많이 나오긴 한다 싶은 애들은 어쩔 수 없이 있을 수밖에 없지만 내가 갸일이라 예를 들면 23년도 김종국이 임기영 최지민 존나 갈갈하면서 가을야구도 못 갔거든 그런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까 그나마 우승하면서 갈면 결과라도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