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감독들 인터뷰라도 좀 잘했으면 좋겠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팬들이 납득할 수 있게 인터뷰를 하라고 선수탓하지말고... 이런거만 해도 반은 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입 잘털면 반은 감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