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감독들 인터뷰라도 좀 잘했으면 좋겠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25 목록 댓글 1

팬들이 납득할 수 있게 인터뷰를 하라고 선수탓하지말고... 이런거만 해도 반은 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입 잘털면 반은 감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