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은 걍 투수 누구하나 잘하면 걔를 ㅈㄴ갈아마셔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63 목록 댓글 3

진짜 이번엔 쟤구나 싶을정도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리고 다음해에 수술대위에 올라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현도훈 박정민 내년에 쓸 수 있나 ㅅㅂ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리고 걔 폼 떨어지면 ‘구속이 너무 안나온다. 이러면 1군에서 못 쓴다.’ 인터뷰까지 하면 완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