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은 걍 투수 누구하나 잘하면 걔를 ㅈㄴ갈아마셔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이번엔 쟤구나 싶을정도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리고 다음해에 수술대위에 올라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현도훈 박정민 내년에 쓸 수 있나 ㅅㅂ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리고 걔 폼 떨어지면 ‘구속이 너무 안나온다. 이러면 1군에서 못 쓴다.’ 인터뷰까지 하면 완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