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튼동 투수뎁스가 얇아서 간다는 것도 살짝 이해 안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712 목록 댓글 9

진짜 다 걸고 타팀팬인데 롯데에 좋은 투수들 최근에 많이 튀어나왔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그 투수들이 죄다 한 시즌동안 엄청 기용되다가 수술하거나 확 구위 떨어진 선수들이 많음.. 어느 정도 다 관리해주면서 썼으면 지금 투수뎁스보단 훨씬 좋았을 거라 본인이 뎁스를 얇게 만든 부분도 너무 커보여

걍 뭔가 튼동은 우승감독이고 원래 갈아서 성적내는 스타일인데 롯데 뎁스가 얇아서 어쩔 수 없다 이런 여론이 너무 강해서 좀 안타까워서 글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ㅈㅈ하게 롯데야구보면서 최근 2년이 투수뎁스 젤 ㄱㅊ은데 다 갈려서 수술하고 사라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작년엔 선발 터져서 더 그랬을수도 투수 간거 ㅈㄴ심하긴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ㄱㄴㄲ 오히려 좋은 불펜들 더 많아보임 애초에 올해 선발이 좋은데 그걸 잘 활용을 해서 불펜 운용을 좀 어케 해야된다고 생각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나도 롯데 빠따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투수들 너무 잘해서 ㄱㅊ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갈아마셔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뭔가 눈에 익으면 그 다음 해에 안나오는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