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김경문은 ㄱㅊ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8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행 ㅂㄹ 안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투코 바뀌고 예전보단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투코 버뀌고 투교는 좀 ㄱㅊ 근데 대타기용 이상하게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