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환 투교 물어보는 수일이들 종종 보이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908 목록 댓글 15

필승조 갈린 건 맞지만 가끔 전임감독 언급하면서 비슷하다 이러던데 그건 아님 김택연 데뷔 첫 해, 김명신 23년도 구른 거 보면 그런 말 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승엽같다는게아니라 가끔 이승엽생각나는 투교를했다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같다는 말을 내가 왜곡해서 말하는 게 아니야 ㅎㅎ… ㅜ 그걸 내가 뭐하러 왜곡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누가와도 지금 튼동보다는 괜찮을것 같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본인도 투수쪽은 잘 몰라서 투수코치랑 상의 많이한다고 그랬던거같음 근데 조급해지면 ㄹㅇ감독으로 모신 사람들st의 투교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