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근데 밑에 등장곡글들 보고 생각난건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장에서 노래 좋아서 플리 담아가지고 집가서 따로 들으면 뭔가 그맛 안나서 삭제해버림...너무 심심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등장곡 중간에 ㅇㅇ~ ㅇㅇㅇ이런 구호 외쳐야될 거 같고 딱 그 부분만 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