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겟음 감독으로써의 고집 별로 안 쎄고 자기가 잘못 생각한건 잘못햇다하고 아주가끔 선수탓하기도 하는데 대부분 팬들이 밤에 화내면 다음날 아침에 그거에 대한 얘기하고 그랫음 근데 이게 감독대행이라 그냥 사린건지 원래 그런건지
다음검색
모르겟음 감독으로써의 고집 별로 안 쎄고 자기가 잘못 생각한건 잘못햇다하고 아주가끔 선수탓하기도 하는데 대부분 팬들이 밤에 화내면 다음날 아침에 그거에 대한 얘기하고 그랫음 근데 이게 감독대행이라 그냥 사린건지 원래 그런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