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환 좋은점 잇는데 그게 정식 감독일때도 유지될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72 목록 댓글 0

모르겟음 감독으로써의 고집 별로 안 쎄고 자기가 잘못 생각한건 잘못햇다하고 아주가끔 선수탓하기도 하는데 대부분 팬들이 밤에 화내면 다음날 아침에 그거에 대한 얘기하고 그랫음 근데 이게 감독대행이라 그냥 사린건지 원래 그런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