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환은 2군 감독으로 딱 좋아보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58 목록 댓글 0

나도 우리팀에서 그걸 원했고 근데 본인이 열심히 배우고 하려는 사람이라 좋은 코치진 있으면 시너지는 좋을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