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환은 2군 감독으로 딱 좋아보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5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도 우리팀에서 그걸 원했고 근데 본인이 열심히 배우고 하려는 사람이라 좋은 코치진 있으면 시너지는 좋을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