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불펜을 불펜에서 갈고 선발을 선발에서 가는건 상관 없거든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62 목록 댓글 4

불펜 연투 삼연투 좀 할 수 있고 선발이 100구 좀 넘게 던질 수 있지 그건 ㄱㅊ은데 한시즌에 선발-불펜 보직 와리가리 이건 좀 막아야 한다고 보는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불펜 3연투랑 선발불펜와리가리는 ㄹㅇ 막았으면 좋겠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거 완전 우리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거 지금 우리팀인데....하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거 우리팀이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