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나한테 이승엽이 최악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721 목록 댓글 2

이승엽이 투수를 진짜 갈갈갈갈갈갈 함
24년도에 두산 투수풀 ㅈㄴ 좋앗는데 개자식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때 병택지 참 그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