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나한테 이승엽이 최악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7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승엽이 투수를 진짜 갈갈갈갈갈갈 함24년도에 두산 투수풀 ㅈㄴ 좋앗는데 개자식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때 병택지 참 그립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