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준인데 개인적으로 내가 조성환 제일 만족했던점은 선수파악을 잘하고있다는거였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78 목록 댓글 2

이건 진짜 두산에 코치로 ㅈㄴ오래있어서 가능했던점이라 생각해서 타팀가서도 잘할지는 정말 ㅁㄹ겠음 막 감독으로서의 능력? 은 정말 모르겠음(p도아니고 n도아닌 정말 모르겠음) 그래도 선수들 멘탈 관리는 정말 잘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ㅁㅈ 글고 베테랑 고집 안함 감대 되자마자 붙박이들 2군 보낸거 속시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건 그때 팀 사정상 보냈던게 클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