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오승환 윤석민 투코하는거 궁금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교 권한까지 싹 주고 함 시켜보고싶음 감독은 안시키고싶은데 투코는 시키고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윤석민 지 스스로도 고집 너무 쎄서 현장가면 마찰 많을거같다고 안가고싶다함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윤석민은 노력형 아니고 재능형이라 뭔가 못할거 같기도 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둘다 ㅂㄹ일거같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