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오승환 윤석민 투코하는거 궁금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23 목록 댓글 3

투교 권한까지 싹 주고 함 시켜보고싶음 감독은 안시키고싶은데 투코는 시키고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윤석민 지 스스로도 고집 너무 쎄서 현장가면 마찰 많을거같다고 안가고싶다함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윤석민은 노력형 아니고 재능형이라 뭔가 못할거 같기도 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둘다 ㅂㄹ일거같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