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투나 진짜 이상한 운용말고 만약 한 투수를 멀티내고 짐 > 그러게 멀티쓰지말라고ㅅㅂ 이렇게될것같고 잘하는투수 멀티 안쓰고 한이닝쓰고 내리고 경기 역전당해서 짐 > ㅇㅇ왜 멀티안씀? 이렇게될것같고.. 이런 상상하다보면 난 감독못할것같음ㅅㅂ 돌ㅇㅇ소리들을것같아
다음검색
3연투나 진짜 이상한 운용말고 만약 한 투수를 멀티내고 짐 > 그러게 멀티쓰지말라고ㅅㅂ 이렇게될것같고 잘하는투수 멀티 안쓰고 한이닝쓰고 내리고 경기 역전당해서 짐 > ㅇㅇ왜 멀티안씀? 이렇게될것같고.. 이런 상상하다보면 난 감독못할것같음ㅅㅂ 돌ㅇㅇ소리들을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