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상한 투교아닌이상 다 결과론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94 목록 댓글 1

3연투나 진짜 이상한 운용말고 만약 한 투수를 멀티내고 짐 > 그러게 멀티쓰지말라고ㅅㅂ 이렇게될것같고 잘하는투수 멀티 안쓰고 한이닝쓰고 내리고 경기 역전당해서 짐 > ㅇㅇ왜 멀티안씀? 이렇게될것같고.. 이런 상상하다보면 난 감독못할것같음ㅅㅂ 돌ㅇㅇ소리들을것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돌수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