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야게 스파이더맨 사건 생각나서 ㅈㄴ 웃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90 목록 댓글 5

올스타전에서 박해민이 스파이더맨 코스프레하고 등장한 것을 보고 다 같이 스파이더맨 덕후 발현해서 단관까지 한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단관하는데 박해민 ㅂㅎㅁ으로 써방한 것도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밧해민은 왜 써방한 건데? ㅋㅋㅌㄹㅋㅋㅌㅌ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영화플 ㅅㅈㅎ 개재밌엇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아 ㅅㅂㅋㅋㅋㅋㅋ ㄹㅇ 박해민은 핑계고 그냥 다같이 슾디 단관한게 개웃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때 야게도 같이 영화드라마플 달렸지않나 존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ㅅㅂ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