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원정가려는데 보통 어느 자리로 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27 목록 댓글 7

저 뉴비인 교진인데요... 고척 원정 가보려는데 3루 어느 구역이 무난한 응원석인가요...? 자리가 다양해서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슈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닼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응원단상 있는쪽은 버건디 포수쪽에 더 가까운건 다크버건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응원은 버건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응원은 버건디 시야 좋은데서 보려면 닼버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고마워 수일이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