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때 이거 ㄹㅇ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977 목록 댓글 4

준우승정병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기아 09년도에 코시불패 깨질까봐 다들 멘헤라 상태였다는거는 알았는데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헐설마 저정도까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경 지라고가 무슨말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걍 지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