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때 이거 ㄹㅇ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97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준우승정병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기아 09년도에 코시불패 깨질까봐 다들 멘헤라 상태였다는거는 알았는데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헐설마 저정도까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경 지라고가 무슨말이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걍 지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