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올스타 한화에서 하는 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15 목록 댓글 3

아 크보 올스타마냥 돌아가면서 하는게 아니라 걍 한화에서 하는거구나 몰랐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고교 대학 붙는 거? 한화가 주최하는 거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한화에서 아마야구 육성 관심 있어서 하는거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한화 후원으로 주최하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