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올스타 한화에서 하는 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크보 올스타마냥 돌아가면서 하는게 아니라 걍 한화에서 하는거구나 몰랐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고교 대학 붙는 거? 한화가 주최하는 거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한화에서 아마야구 육성 관심 있어서 하는거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한화 후원으로 주최하는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