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격수 키 170/200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7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 중 뭐가 더 나을까? 너무 작으면 야구선수로써 불리하고 너무 크면 유격수 하기 불편하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170이 낫지 쌥쌥이가 나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김선빈 165였는데 유격수 개잘봄 차라리 170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김선빈이 진짜 신기하다 짧통한 스타일인데 유격수 잘한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200 유격수 상상해봤는데 개웃기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2미터 유격수면 1루수 송구받다가 손바닥 터질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