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랑 한화도 시리즈 만들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60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진영 황영묵 응원가 합법적으로 부르게 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나는 그냥 이재현 응원가 같이 부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동의합니다 이재현 응원가 못참겠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ㄷㅇ 솔직히 강민호 등장곡 못참겠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난 구자욱 응원가 ㅈㅂ 하나쌔리라!! 이거 나도 하고싶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빼뱀 어케 참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