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광고형쓰는 살암?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4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볼때 중간에 광고 개많이 나와..? 광고형으로 써볼라하는데 어떤지 궁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행핑 ㅠㅠㅠ 광고나왔다 끛났는데 실책했으명 개빡치는거 상상했는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오키 다시보기 접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라이브는 핍인가 화면 나가도 작게 떠서 ㄹㅇ ㄱㅊ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ㅂㄹ 불편함 없더라 그냥 이닝교체될때 나오는 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