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광고형쓰는 살암?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47 목록 댓글 10

야구볼때 중간에 광고 개많이 나와..? 광고형으로 써볼라하는데 어떤지 궁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행핑 ㅠㅠㅠ 광고나왔다 끛났는데 실책했으명 개빡치는거 상상했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오키 다시보기 접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라이브는 핍인가 화면 나가도 작게 떠서 ㄹㅇ ㄱㅊ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ㅂㄹ 불편함 없더라 그냥 이닝교체될때 나오는 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