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한화삼성 벤클짤 맘에들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374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색이 둘 다 찐해서 예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김재걸이 김태균 발로 차서 우리 부모님은 지금도 김재걸 싫어함 코치로도 ㅂㄹ기도 하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김재걸이 김태균한테 발차기 날린거 안잊는다ㅡㅡ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선수들끼린 몰라도 코치들이 왜저랴? 요즘은 코치들은 다 말리더만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무서워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