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달빛시리즈 보고 창억떡 사서 집가는중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21 목록 댓글 0

진식당 애호박찌개 진짜 맛있음 약간 할머니가 해준것같은 깊은 맛.. 광주사는 사람들이 광주식당들 그냥 평범하다 라고 하는거 어느정도 이해는 감 근데 진짜 특별한 맛이 아닌데 개맛있어..
그리고 창억떡 초코설기도 드디어 먹어봄 그냥 평범한데? 그정도 아닌데? 하면서 먹고나면 하나 더 먹게되고 그렇게 무한으로 집어넣게되는 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