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안우진말고는 생각이 안나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안우진 문동주 곽빈이 제구 되는 파볼러라 선발 뛰는 거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ㅈㄴㄱㄷ인데 원태인은 파볼러까지는 아니야? 궁금해사 묻는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ㄷㅆ 내가 알기론 파볼러까진 아님! 평속은 점점 높아져 가고 있긴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ㅈㄴㄱㄷ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