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올스타투표 중간집계 저거 걍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0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크보투표수랑 신한 투표수 합치면 알 수 있는거아님? 투표수 다 보이잖아ㅇㅇ 왜 라이브까지 한다고 나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걍 입털고 싶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