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헤드샷맞은 주심 1개월반만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637 목록 댓글 4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의식 회복했대 이제 막 일본에서도 기사나온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다행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헐 다행이다ㅜ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와 진짜 다행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다행이다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헐 ㅁㅊ 진짜 다행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