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팀이 좀 분산이 되어야 재밌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84 목록 댓글 1

우리팀 투표 너무 안한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우리팀도.. 근데 투표안할만하긴했어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