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배아픈데 우리팀 10위 했으면 하현승 미국 갓을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006 목록 댓글 11

ㅋㅋ 걍 다른 세계 이야기 정도로 치기로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ㄴㄷ 그렇게 생각했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키움이 지금 메이저 세명이나 보냈나? 그럴걸 저번에 다른팀 선수도 메이저 도전할 때 키움이 서류같은 거 도와줬다 했던거 같아 많이 보내봤으니까 행정적인 거 잘 알테고.. 헐 다섯이나 보냈구나 대박이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다섯명 보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메이저도 메이저고 투타 다 하고 싶어하는거 같던데 현실적으로 키움 말고는 어려울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