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천 살아서 그런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86 목록 댓글 5

나한테 SSG은 인기 많고 유명한 느낌인데 흥참동에 포함되어 있는거 신기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거 인천 사는 사람들은 다 그렇게 생각함.. 인천 1군이야 ssg..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ㄴㄷ 인천사는 타팀팬인데 쓱이 흥참동이래서 놀랬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흥참동 대장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어릴때 인천 인기팀 세상에서 살아왔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인천한정 인기팀이라 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