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 아겜 엔트리 얘기하는 거 보면 생각보다 ㅈㄴ 알못들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952 목록 댓글 26

여기서 미3이 왜 안되고 와카 노시환 나이가 되고 안 되고 백날 토론해도 그 사람들 한 팀에 4명. 이러고 와카 박해민 이러고있음 아겜 나이 제한도 모르고 와카 나이제한도 모름 아겜 엔트리 뽑는 거 유튜브 올라오면 거의 다 보는데 대부분 누가 몇 살이고 이런 거 잘 모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ㅁㅈ 걍 방송각 뽑아야 해서 어떻게든 그냥 하는 게 너무 노골적으로 느껴짐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ㄴㄷ 화보다는 걍 황당함ㅋㅋㅋㅋ조건도 안맞추는건 너무 성의없지않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ㄱㄴㄲ걍 대충 뽑는 듯 어차피 저들한테 권한도 없잖아 걍 방송용이지ㅋㅋㅋ근데 생각보다 더 알못적인 면모가 보일 땐 살짝 놀랍긴 한 듯 화나는 게 아니라 그냥 말그대로 신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나도 말그대로 신기함ㅋㅋㅋㅋ아니 저정도로 모른다고? 싶어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저들은 아겜은 ㅂㄹ 관심 없어보이기도 함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