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윤이들아 그냥 캡쳐해왓어 ㅎ 코이세이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695 목록 댓글 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상보고싶으면 저분 아이디치고들어가서봐!! 자꾸 내아이디가 떠가지고ㅋㅋㅋㅋㅋ 잠바개이쁜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내생각엔 일단 온라인 사놓고 가서 재고 있으면 온라인 취소하고 오프로 사는게 ㄱㅊ을거같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자켓 예쁘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컬러 유니크해서 ㅇㅃㄷ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와 진짜 내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어 예쁜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