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처음에 이우성이 형이고 박건우가 동생인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64 목록 댓글 8

알았는데 이우성이 박건우한테 형~ 해서 존나 당황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둘이 나이차이 꽤 나지 않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4살차이 아님? 물론 이우성이 94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박민우한테도 형이라고 해야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와구라치지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우성한테 반말하는 박건우 상상해봤는데 ㅈㄴ 버릇없어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