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처음에 이우성이 형이고 박건우가 동생인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6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았는데 이우성이 박건우한테 형~ 해서 존나 당황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둘이 나이차이 꽤 나지 않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4살차이 아님? 물론 이우성이 94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박민우한테도 형이라고 해야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와구라치지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우성한테 반말하는 박건우 상상해봤는데 ㅈㄴ 버릇없어보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