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영철이를 떠나는 안치홍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9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아 영철이 ㄱ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ㄱ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헐 영철이 야없날에도 그려주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영철이 이번 시즌 최애 안치홍이라 그런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영철아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