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미 기자가 정우주 박정훈 발탁 어려울 것 같다 했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833 목록 댓글 10

생각한 투수 엔트리가 아닐수도 있나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abs도 없는데 정우주 진짜 굳이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정훈이 투심은 나도 무서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정우주는 진짜 안데려갈거같았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래 더 다듬고 다음에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