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미 기자가 정우주 박정훈 발탁 어려울 것 같다 했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83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각한 투수 엔트리가 아닐수도 있나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abs도 없는데 정우주 진짜 굳이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정훈이 투심은 나도 무서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정우주는 진짜 안데려갈거같았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래 더 다듬고 다음에가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