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국대 경기에서 외야 수비는 어지간하면 안전하게 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167 목록 댓글 3

극적인 호수비 있잖아 안될 것 같은 거 슬라이딩하고 담장 맞을뻔한 타구 점프캐치로 잡고 이런 거
잡으면 개큰호수비이긴 하지만 놓치면 한 베이스 내지는 두 베이스 주는 거니까 안전빵 펜스플레이, 원바운드 캐치 하는지 아니면 국대이런 거 상관 없이 외야수 성향인지 보통 어떤 식인지 궁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정후 호주전처럼 급하면 글케하겟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덥비씨 이정후 수비하는거 함봐봐 메이저인데도 다이빙캐치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정후 호주전때 다이빙캐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