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그냥 최민석 아겜 가고 금메달은 김택연한테 양도하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50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최민석은 현역으로 가길 원할거 같음 잘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동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굿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굿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굿 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멸공을하든 멸치공익을하든 맘대로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