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냥 오늘 기습발표해라 야없날인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포하고 싶은 사람 넘치는 거 같은데 너네가 기습발표하면 그게 최초공개야 ~~~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