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와카룰 맞추면 될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3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도 이정후였나 최지훈이였나 둘중 한명 기준으류 맞춘걸로 기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정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ㅇㅇ 이정후 데려가고 싶어서 나이 맞췄는데 부상으로 빠지게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