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철도 걍 아무말 했던거 아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8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성호가 먼저 아무말하니까 에라모르겠다 나도 아무말해야지 이런거 아니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