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민이 아겜을 못가나보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957 목록 댓글 9

와카로 야수2명 생각한다는거보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부상정도가 약하면 엔트리에 넣고 기다릴 것 같은데 그게 아닌듯한 느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레이드2면 ... 그럴수잇다 생각 올 시즌 조심해야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럴만함 두달째 못 오는거보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면제 받은 것도 아니고 부상 있는 선수를 굳이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아직 복귀도 못했는데 아겜 가기 쉽지 않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