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부상정도가 약하면 엔트리에 넣고 기다릴 것 같은데 그게 아닌듯한 느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레이드2면 ... 그럴수잇다 생각 올 시즌 조심해야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럴만함 두달째 못 오는거보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면제 받은 것도 아니고 부상 있는 선수를 굳이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아직 복귀도 못했는데 아겜 가기 쉽지 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