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내부에서 말 엄청 나뉘고 아직 다 안정해져서 이러는거아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275 목록 댓글 4

ㅃㄹ 정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이미 명단은 나온 거 아니었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ㄴㄴ 안정해짐 아직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ㄷㅆ 헐... 에바네 이번주 공개 아닌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근데 투수랑 외야 하나씩 안정해졌고 나머진 다 정했다던데 노시환은 어쩌다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