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 김건우는 요즘 ㅂㄹ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636 목록 댓글 16

우리랑 할 때 너무 잘해서 아겜 갈 줄 알앗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냥 데려가면 우리가 큰일이라 그렇지 나쁘지않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데려갈만해 성적도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볼질을 쫌 해서 그렇지 괜찮아 근데 없으면 우리가 개큰일이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풀로테 처음인데 잘해주고 있음 근데 얘 없으면 우리가 좀 곤란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농담으로 얘기하는게 아니라 가끔 연속 볼질을 하지만 우리 1선발이어서 ..... 우리 선발들 치고는 잘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