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랑 할 때 너무 잘해서 아겜 갈 줄 알앗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그냥 데려가면 우리가 큰일이라 그렇지 나쁘지않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데려갈만해 성적도 ㄱㅊ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볼질을 쫌 해서 그렇지 괜찮아 근데 없으면 우리가 개큰일이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풀로테 처음인데 잘해주고 있음 근데 얘 없으면 우리가 좀 곤란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진짜 농담으로 얘기하는게 아니라 가끔 연속 볼질을 하지만 우리 1선발이어서 ..... 우리 선발들 치고는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