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보수가 운도 좋아서 군면제 딸깍 받을생각하니까 개열받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994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작 ㅈ뺑이 친 애는 못갈수도 있다는 상황이 ㅈㄴ 어이없다... 아 진짜 너무 열받음 ; 국대 가는 것만으로도 자아비대해지실듯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에바야 김택연 데려가주세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짜증남 진짜..현역가서 애국이나 처하라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군대가라고 ㅅㅂ 애국해야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제발 김택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제발김택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