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보수가 운도 좋아서 군면제 딸깍 받을생각하니까 개열받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994 목록 댓글 17

정작 ㅈ뺑이 친 애는 못갈수도 있다는 상황이 ㅈㄴ 어이없다... 아 진짜 너무 열받음 ; 국대 가는 것만으로도 자아비대해지실듯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에바야 김택연 데려가주세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짜증남 진짜..현역가서 애국이나 처하라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군대가라고 ㅅㅂ 애국해야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제발 김택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ㄹㅇ 제발김택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