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환 가면 문보경 강백호는 안가는거 아닌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8|조회수629 목록 댓글 8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흠 와카로 선발보강이 더 필요할수도있지않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그럼 뭐 곽문에 선발 한 명 더 뽑을 수도? 근데 오늘 올라오는 글 보니까 선발 한 명에 야수 두 명 생각하는 거 같던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문은 지타로 가는거지 노시환은 코너내야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노1루 문지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8 반대로 문보경을 보내고 노시환이 선택지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