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흠 와카로 선발보강이 더 필요할수도있지않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그럼 뭐 곽문에 선발 한 명 더 뽑을 수도? 근데 오늘 올라오는 글 보니까 선발 한 명에 야수 두 명 생각하는 거 같던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문은 지타로 가는거지 노시환은 코너내야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노1루 문지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반대로 문보경을 보내고 노시환이 선택지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