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라온 삼튜브 보는데 그렇지 않고서야 실내에서 저렇게 땀을 많이 흘린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ㄱㄴㄲ 나도 땀 많은데 쟤 일본에서 어케 살았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3월인가 4월 거의 첫등판부터 모자 다젖을정도로 땀흘리던데 ㄹㅇ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다한증 수술해도 땀 저렇게 흘려? 알못이라 모름 ㅈㅅ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투수니까 했다면 아마 손 다한증 수술했을거고 그럼 보상성으로 손 대신에 다른 부위에서 땀 더 많이 날수도 있음 나도 다한증이라 수술 고민했었는데 이거때문에 안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8 아 원리가 드리클로같은거랑 비슷하나보네 땀억제제 쓰면 그곳에 땀 안 나는 대신 다른 곳에 땀 더나는 것처럼 알려주서ㅓ ㄱㅅㄱㅅ